3. Intel 내부 데이터:
구글의 웹크롤, 야후의 카탈로그(및 웹크롤), 아마존의 굿즈 데이터베이스, 이베이의 굿즈 앤 셀러 데이터베이스, 맵퀘스트의 맵 데이터베이스, 냅스터의 송 배포 데이터베이스를 포함한 오늘날 모든 중요한 인터넷 응용프로그램이 라이브러리 지원을 포함합니다. 할 바리언은 지난해 비공개 인터뷰에서 "새로운 HTML은 SQL"이라고 말했다. 데이터베이스 관리는 Web 2.0 회사의 중요한 경쟁업체이며, 이러한 애플리케이션을 소프트웨어가 아닌 "정보 소프트웨어"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중요한 문제는 누가 그 데이터를 소유하느냐이다.
인터넷 시대에, 통제 데이터베이스가 시장 지배력을 가져올 수 있는 많은 재정적 이득의 예가 있습니다. 이후 버라이즌에 팔려 정부법상 도메인 등록부를 독점한 인터넷 솔루션도 인터넷에서 돈을 번 첫 사례다. 인터넷 시대에는 소프트웨어 API의 비즈니스 이점을 관리하는 것이 어려워졌지만, 핵심 데이터 소스를 관리하는 것은 그렇지 않습니다.
MapQuest Copyright NavTeq, Tele Atlas에서 제공하는 모든 맵 보기 및 기타 문구가 저작권 지도에 표시됩니다.yahoo.com, yahoo.com, yahoo.com 또는 위성 이미징 서비스인 ImageCopyrightDigitalGlobe. 이들 기업은 도로 주소 및 위치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는 데 7억 5천만 달러를 투자했으며, 디지털글로브는 위성을 실행하고 이를 개선하기 위 해 5억 달러를 투자했습니다.Intel Inside 로고는 Intel Inside 로고입니다. 자동차 내비게이션 시스템이 장착된 차량에는 "내비테크 온보드" 로고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실제로 데이터는 이러한 응용 프로그램의 Intel Inside이며, 시스템 소프트웨어 인프라의 유일한 소스 구성 요소는 오픈 소스 구성 요소입니다.
응용프로그램에서 핵심 데이터 원본의 중요성을 이해하려면 최근에 논의된 다음과 같은 웹 매핑 필드를 살펴봐야 합니다. 이것은 약자들이 어떻게 그들의 경쟁 우위를 없앨 수 있는지를 보여주는 분야입니다. 맵퀘스트는 1995년 웹 매핑 분야를 개척했다. 야후, 마이크로소프트, 구글은 최근 같은 데이터가 그들의 경쟁사 앱을 실행하도록 허용하기로 결정했다.
반면 아마존은 위치가 다르다. 반스앤노블과 같은 다른 경쟁업체와 마찬가지로 원본 데이터베이스는 ISBN 등록업체 R에 속해 있습니다.RBowker는 MapQuest와 달리 표지 이미지, 카탈로그, 인덱스, 샘플 등의 게시자 데이터를 추가하여 데이터를 경쟁적으로 개선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사용자를 사용하여 데이터를 해석하는 것입니다. 앞으로 10년 뒤에는 소비자, 학자, 도서관 등의 도서목록의 주요 출처가 바우커가 아닌 아마존이 될 것이다. 또한 아마존은 자체 식별자인 ASIN을 만들고, ASIN은 ISBN과 동일하지 않다. ISBN의 제품들은 그들만의 것을 만듭니다.주민등록번호. Amazon은 데이터 공급자를 포함 및 확장합니다.
MapQuest가 사용자 설명을 사용하는 경우 Amazon과 유사한 값을 가진 도면층을 추가하려면 다이어그램 및 위치를 지정합니다. 따라서 기본 데이터 라이선스만으로는 경쟁사의 시장 진입이 어렵다.
최근에 출시된 구글 지도는 앱입니다.시퀀스 메이커와 데이터 공급자 간의 경쟁은 살아있는 실험실을 제공합니다. 구글 경량 프로그래밍 모델은 구글 지도를 인터넷에 접속할 수 있는 데이터 소스와 연결해 부가가치 서비스 창출을 가속화하는 복잡한 애플리케이션이다. Paul Rademacher's housingmaps.com은 Google 지도와 크레이그스리스트 아파트 임대 및 주택 구입 데이터를 결합한 대화형 가정 검색 도구를 개발했습니다. 복합 애플리케이션의 좋은 예입니다.
지금까지 이 복합 앱들은 주로 해커들을 위한 것이었다.혁신적인 실험이지만 기업의 활동은 면밀히 관찰되고 있다. 하나 이상의 개발자 그룹을 볼 수 있습니다.구글은 네이버테크에서 데이터 소스의 역할을 맡아 미디어로 활용하고 있다. 앞으로 몇 년 동안 데이터 공급자와 앱 제작자 간에 전쟁이 벌어질 것입니다.
충돌은 보유하고 있는 핵심 데이터의 양에 따라 달라집니다. 위치, 식별 정보, 공통 이벤트 일정, 제품 식별자 및 네임스페이스를 의미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문제는 데이터를 만드는 것입니다. 즉, Intel Inside Style과 같은 정책을 단일 데이터 소스로 구현할 수 있습니다. 우선 사용자 그룹이 임계치에 도달하면 집계된 데이터를 시스템 서비스로 변환하는 기업이 먼저 승자가 된다.
예를 들어, PayPal과 Amazon이 한 번 클릭했을 때, 수백만 명의 사용자의 통신 시스템이 네트워크 기반 ID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기 위한 합법적인 경쟁자가 된다.(구글은 이와 관련해 휴대전화 번호를 지메일 계정 식별자로 사용하려 하고 있다.이는 전화 시스템을 도입하고 확장하기 위한 첫 번째 단계가 될 수 있습니다.) 반면 스집과 같은 스타트업들은 공동 정체성의 가능성을 모색하고 있다. Web 2.0 ID 하위 시스템에 대한 유기적인 연결을 제공하는 분산 클릭을 찾습니다. 달력 제작에서 EVDB는 위키 형식의 계약 아키텍처를 통해 세계에서 가장 큰 공유 달력을 구축하려고 합니다. 이러한 영역에서 특정 데이터 클래스를 인터넷 운영 체제의 신뢰할 수 있는 하위 시스템으로 효과적으로 변환하기 위한 표준 또는 솔루션은 특정 시작 또는 방법이 성공할 때 차세대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합니다.
데이터에 대해서는 개인정보 보호와 자신의 데이터 권한에 대한 사용자의 우려가 지적되어 왔다. 초기 웹 애플리케이션 중 상당수가 느슨한 저작권 보호를 받았다. 예를 들어 아마존은 자사 웹사이트에 게시된 모든 코멘트의 소유권을 주장하지만 법적으로 집행할 수 없기 때문에 다른 곳에 동일한 코멘트를 게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데이터 관리를 시작한 기업들은 데이터 관리를 경쟁력의 주요 원천으로 인식하고 과장할 수 있습니다.
독점 소프트웨어의 증가가 자유 소프트웨어 이동으로 이어졌듯이, 독점 데이터베이스의 증가는 향후 10년 이내에 자유로운 데이터 이동으로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위키백과, 크리에이티브 커먼즈와 같은 오픈 데이터 프로젝트와 그리스머니와 같은 소프트웨어 프로젝트의 경우 사용자는 컴퓨터에서 데이터를 보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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