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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 잡소리

웹 2.0이란 무엇인가? – Tim O’reilly (3)

by 이제시작 2021. 8. 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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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집단 지능


핵심 원리는 출생이다.웹 1.0 시대에 태어난 거대 기업은 웹 2.0 시대를 성공적으로 이끌었고, 집단 지능을 활용할 수 있는 인터넷의 힘을 얻었다.

하이퍼링크는 웹입니다.기본 요소. 사용자가 새 컨텐츠와 새 사이트를 추가하면 다른 사용자가 컨텐츠를 검색하여 웹 구조에 연결합니다. 뇌에 시냅스가 생길 수 있게 말이야중복과 보강의 관계가 강할수록 네트워크 연결은 모든 네트워크 사용자의 집단 행동을 기반으로 합니다.
야후는 최초의 상호 연결이다.웹 성공 사례는 수천 개의 최고 웹 사이트와 디렉토리에 대한 링크를 제공하는 디렉토리에서 시작되었으며 현재 수백만 명의 웹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야후는 현재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는 상용화 단계에 있다.그러나 인터넷 이용자들의 집단적 업무에서 포털의 역할은 여전히 가치가 있다.
페이지랭크가 문서의 특성을 인식하지 못하고 웹 링크 구조를 사용하기 때문에 Google에서 검색 중입니다.
웹과 같은 제품 기반 사용자의 집단 활동은 사용자 행동을 통해 유기적으로 성장한다. 회사 역할은 사용자 조작 시 집념을 드러내는 것이다.사용자 작동 도구 역할. 또한, 이베이의 경쟁 우위는 많은 구매자와 판매자에게 있기 때문에 덜 공격적인 유사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새로운 참가자를 만들 수 있습니다.
Amazon Sales Barnes & Noble과 같은 다른 경쟁업체는 제조업체로부터 동일한 제품 설명, 커버 사진 및 편집을 받습니다. 그러나 아마존은 사용자를 사용한다.아마존은 사용자 의견뿐만 아니라 거의 모든 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방법으로 사용자들을 끌어들이는 제안들을 제공한다. 또한 더 나은 검색 결과를 표시하기 위해 사용자 동작을 사용합니다. 반스앤노블이 상품과 스폰서를 찾는 것과 달리 아마존의 매출 기반 판매지수와 아마존 제품 주변의 다양한 요소를 실시간으로 계산해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을 생산한다. 이용자가 늘어나면 아마존의 매출은 당연히 경쟁사를 압도할 것이다.
자, 이 구멍들을 골라봐.앞으로 이러한 통찰력을 확대해 나갈 혁신적인 기업들이 네트워크에서 추적을 만들어 내고 있다.

위키피디아는 웹 사용자들이 콘텐츠를 추가할 수 있도록 하는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한 온라인 백과사전이다.에릭 레이먼드의 좌우명은 "논평을 많이 할수록 실수를 적게 한다"입니다.이것은 당신이 그 내용을 믿을 수 있는 극단적인 실험입니다. 위키피디아는 이미 상위 100위 안에 들었고 상위 10위 안에 들 것으로 예상된다. 그것은 콘텐츠 제작의 원동력에 심각한 변화를 가져왔다.
최근 D 엘리엇(Flickr.com), 플리커(Flickr.com) 등 유명 사이트들이 포크소노라는 사이트를 개척하고 있다.y의 개념.이러한 회사는 사용자가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키워드(일반적으로 태그라고 함)를 사용하여 범주형 사이트를 그룹화합니다. 어려운 범주와 달리, 꼬리표는 뇌 관계에서 중복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반짝이는 강아지의 사진은 "강아지"와 "귀엽다"로 모두 표시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사용자가 생성한 자연 정보를 검색합니다.
협업 스팸 필터링 Cloudmark와 같은 제품은 메시지 자체 분석에 따라 시스템보다 성능이 우수합니다.스팸 및 스팸에 대한 각 전자 메일 사용자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고 필터링합니다.문서의 판단 인터넷의 가장 큰 성공은 제품을 광고하지 않는 것이다. 개인에서 개인으로 직접 전파되는 고객 마케팅은 성공 사례의 인용문에 영향을 받는다. 웹 사이트나 제품에 대한 광고에 의존하는 경우에는 그렇지 않습니다.웹 2.0입니다.
대부분의 웹 서버(Linux, Apache, MySQL, Perl, PHP 및 Python 코드 등)에서 사용하는 웹 인프라는 모두 오픈 소스 피어 투 피어 프로덕션에 의존합니다. 그들 스스로도 개별 집단이지만, 네 개의 집단을 통해 똑똑해질 수 있다. SourceForge(sf.net)에는 누구나 추가, 다운로드 및 사용할 수 있는 100,000개가 넘는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 프로젝트가 있습니다. 새로운 프로젝트는 사용자 자신을 자유롭게 하고, 그의 코드는 사용자가 주변부에서 중심으로 이동할 수 있는 길을 열어줍니다. 유기농 소프트웨어의 적응 과정은 전적으로 언어 마케팅에 의존합니다.
[6] 고요함 보기

민속은 민속이다.인기 있는 단어와 분류학적인 단어들의 조합은 라벨에서부터 맛의 키워드에 이르기까지 모든 카테고리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딜리셔스, 플리커, 인기 있는 43가지, 테크놀라티 등의 앱에 관심이 있으니 태그클라우드(TagCloud는 태그가 아니라 태그가 되어야 한다)를 방문해 주세요.

([7] 고정: 트랙백은 웨빙 텍스트로 번역되기도 하지만,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단어이므로 트랙백이라는 단어가 사용됩니다.)

흥미롭게도, 양방향 링크는 제나두와 같은 초기 초완전 시스템의 타겟이었습니다. 하이퍼텍스트 순수주의자들은 백트랙을 양방향 연결로 가는 단계로 적극 지지하고 있다. 그러나 소급은 엄격히 말해서 쌍방적인 것이 아니다. 이 링크는 이원 효과보다는 이원 효과를 갖는 일방향 링크입니다. Friendster, Orkut 및 LinkedIn과 같은 소셜 네트워킹 시스템은 연결을 만들기 위해 수신자와 연결해야 하지만 웹만큼 확장되지는 않습니다. Flickr의 공동 창업자인 Caterina Fake가 지적하듯이, 포커스(Focus)는 그저 일상적인 커뮤니케이션일 뿐이다(Flickr 사용자는 RSS를 사용하여 목록을 보고 다른 사용자의 사진 스트림에 가입할 수 있다. 관심의 목적은 알림을 받기 위한 것이지만 연결을 허용할 필요는 없습니다.)

 

2001년, 시카고 대학의 캐서 선스타인 교수는 그의 견해를 적극적으로 추구했다. 진보적 정치관을 가진 사람들은 이런 성향의 책만 사고 보수주의자들은 비슷한 시각의 책만 골라 '에코룸 효과'라고 부른다. 다시 말해, 인터넷을 통한 데이터와 정보는 한 사람의 사고방식을 바꾸기 위한 것이 아니라 한 사람의 사고방식을 지지하기 위한 것이다.

간단한 앰프는 블로그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위키백과와 같이 블로그는 집단 지능을 필터로 사용합니다. James Sliobettskyames Suriowecki)는 "집단 지성"이 효과가 있다고 말한다. 페이지 순위는 개별 문서보다 훨씬 우수하며 블로그스피어의 공통 관심사는 가치 있는 것을 선택하는 것이다.
주류 언론들은 개인 블로그를 라이벌로 보고 있지만, 혼란스러운 것은 블로그스피어 전반이다. 단순한 사이트 간의 경쟁이 아니라 비즈니스 모델 간의 경쟁입니다.경쟁의 세계 웹 2.0은 또한 Dan Gilmore가 "우리, 미디어"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배후의 중요성을 결정하는 것은 소수자가 아니라 제작자의 세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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