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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벤츠 C클래스-220D 장단점 찾아보기

by 이제시작 2021. 8.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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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해 9월 마지막 시승이었던 점을 감안하면 약 9개월 전부터 게시된 셈이다. 첫 번째는 전문 블로그가 아니기 때문에 시승이 어렵습니다.둘째, 블로그를 좋아하기 때문인가요? 날씨가 추워요 세 번째, 지금 하는 일이 매우 바쁜 것 같습니다. 한편 친구로부터 새 C220D를 시승하라는 연락이 와서 오랜만에 찍었다.(사실은 시승 전에 사진을 찍으려고 세차를 했는데 시승과 세차가 공생하는 것일까? 그럴 만도 하지.)어쨌든, 2,000 킬로미터짜리 새 차를 시승해 봅시다. 심지어 메르세데스도 내가 열고 싶은 건 다 열어.

의식의 흐름에 따라 게시할 것이므로 아래 내용은 비공식입니다. 또한 모든 게시물은 모바일 시대에 맞지 않는 컴퓨터(간격 무시)에 최적화되어 있는데, 오랜만에 하는 말인데요. 운전해 보세요.날씨가 추워요

카탈로그를 만들다

 

1. 차량 사양

2. Limited Express

3. 실내장식

4. 차량의 장단점

5. 도로를 달리는 것

6. 일반 의견

 



1. 차량 사양


배기 - 2,143cc

최대 출력 - 170hp

최대 토크 -40.8kg.m

엔진 시리얼 4

작업-토크 변환기 7단계

디젤 연료

공차 중량 - 1,680 kg ~

서스펜션 리어 코일 스프링

브레이크 - 디스크 전면, 후면

총 연료 소비량 - 14.5km/L

연비는 14.5로 실제 연비는 고속주행보다 우수하다. 경유의 또 다른 특징은 허용 중량이 매우 높다는 것이다. 동력 시스템의 출력은 170마력과 40토크입니다. 현대자동차의 2리터 R 엔진(스포츠)은 출력 180마력, 토크 40마력 이상으로 배기량이 200cc가량 늘었지만 저출력은 연비와 안정성을 강조한 것으로 보인다. 물론 디젤 배출과 질소산화물의 운명이 생산 성장을 방해할 수 있다. 특히 우리 같은 일반인들이 운전을 할 때는 중요한 요소가 아니기 때문에 찾지 않는다.(난 그냥...)
 

2. Limited Express

 

이전 세대까지 남아있던 코너 이미지 벤츠는 현재 클래스 C에서는 거의 찾아볼 수 없었다. 곡선보다는 직선을 이용한 메르세데스-벤츠의 세련된 디자인이 여성 운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데 일조했다.

차 주인인 메르세데스 벤츠는 머리를 긁적이며 맨발로 걷고 있는 듯했다. 극단에 들어가면 안 되는데 기념으로 사진을 찍었어요. 그런데 왜 슬리퍼를 신는지 알아내야 해요.
나는 극지방으로 돌아가서 삼각형의 사진을 찍었다.
C급 돌출이에요. 개인적으로 브랜드 디자인의 정체성을 가장 잘 느끼는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C-레벨 구간을 살펴보면 벤츠 소유주가 없는 일반인은 E-레벨과 C-레벨을 구분하기 어렵다. 
전면 그릴에 삼각형 모양의 별이 나타났다. 물론 버전에 따라 보닛도 있습니다. 좀 더 구체적으로, 그게 다야.
일반 차량의 포그 램프 스탠드는 프론트 브레이크의 환기 덕트처럼 생겼지만 디자인일 뿐이다.

휠 크기는 18인치이며, 프론트 및 리어 타이어 크기(225/45/18)는 브리지스톤 전체 트렁거와 동일합니다. 연료 소모를 조금 줄이고 19인치 휠을 삽입하면 차체가 더 풍만해 보이고 깨끗해 보입니다. 주인이 AMG 휠을 알고 있는 것 같습니다.
프로필 사진은 갑작스럽지만 개인적으로 BMW의 3시리즈가 가장 아름답다고 생각합니다. (M set or M...) BMW 3시리즈가 가장 좋습니다. 그렇다고 그가 아름답지 않다는 뜻은 아니다.난 그렇게 생각 안 해.나는 못생긴 뿔을 탔어 ㅋㅋ

옆면과 뒷면에 귀여운 카본스포일러입니다. 크롬은 군대에서 사용되었다. 크롬은 머플러의 전면을 시뮬레이션하는 데도 사용됩니다.
어려운 곳에서 수도꼭지 소음기를 찾았어요.
단추가 아니라 안과 밖을 들고 문을 여는 게 이상해요.
크지는 않지만 사각형은 없지만 사이드미러와 백미러가 있어서 좋아요.

 

 

4. C220D의 장단점  


그들은 그렇게 말하곤 해요. BMW인 줄 몰랐어요.그는 휘발유 가격에 대해 걱정하는 기수이다. 나는 기름을 좀 살 거야.가솔린 및 디젤 엔진은 일반적으로 연비를 제외한 모든 가솔린 엔진보다 성능이 우수합니다. "이곳은 디젤 엔진이 더 강합니다."라고 바보같이 말하고 싶지 않습니다.디젤 터보카본과 휘발유의 자동흡입이 같다는 설이 많다. 갑자기 혼수상태에 빠졌지만 디젤의 단점은 휘발유의 연료 소모량을 훨씬 웃도는 진동과 소음이다. 이 차도 디젤차입니다. 따라서 연비가 좋습니다. 하지만 내부에 느껴지는 진동과 소음은 매우 유용합니다. 이것이 이 차의 첫 번째 장점입니다. 두 번째 장점은 대당 1000만원대인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가 2대(성능이 4000만원 미만이라 장난 아니다)라는 점이다. 하지만 헤르메스의 가방처럼 기술과 브랜드 가치는 만족도가 수천만원에 불과한 반면 가죽은 수백만원에 불과하다. 성능에 비례하지 않고 차를 살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세 번째 장점은 제가 탔을 때 말씀드린 것처럼 주행 성능이 안정적이라는 것입니다. 당신은 운전하는 것을 즐기나요?그런 느낌은 안 들지만 출발, 정지, 재개, 커브 등 모든 면에서 안정적입니다. 운전자를 자극하고 내쉬는 것은 위험해 보이지만 안전운전의 특징은 없다. 이것은 누군가에게 유리하거나 불리할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비싸네요, 단점을 말씀해 주세요.가격도 싸요. 옵션이 맞으면 그란데를 사는 것도 좋지만 6000만원 할인차를 사지 않으면 아반떼에는 환기 커버가 없다. 어떤 가죽을 원하세요? 차로 1시간 운전하면 땀이 날 수 있지만 미혼이나 어린이가 차를 타는 경우는 드물지 않지만, 홈카는 뒷좌석과 트렁크에 공간을 마련하기가 매우 어렵다. 차체가 크지 않아 홈카에는 적합하지 않지만, 후륜구동에 의한 공간은 작고 작습니다. 물론 이곳은 혼자 타기에 좋은 곳이지만 혼자 타면 재미있는 차를 탈 수 있습니다. 당신은 왜 안정된 차를 타나요? 물론 맛은 좋지만, 차가 조금 작아요.

그럼 차를 타면서 빌자.나머지 부분을 고려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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