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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자동자 전류구동 후륜구동 구동방식

by 이제시작 2021. 8. 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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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은 자동차의 작동 방식에 대해 이야기해 봅시다. 범용 4륜 구동, 2륜 구동 FR, FF. 아주 간단합니다.

자동차 관련 블로그 게시물이라 다른 데서 보면 안 봐도 돼요.

4륜 구동 및 2륜 구동
2.FF 방법
2. FR 방법
3. MR 방법

 

4륜 구동 및 2륜 구동



4륜 구동과 2륜 구동은 말 그대로 엔진 동력을 4, 2 사이클로 전달합니다.
2륜 구동은 동력 전달 방향의 휠 위치에 따라 F와 R로 나뉩니다.
엔진 위치에 따라 F, M, R로 나뉩니다.F는 프런트 엔드를, M은 미들 엔드를, R은 백 엔드를 나타냅니다. 마찬가지로 F는 프론트 휠이고 R은 리어 휠입니다. 이 조합은 여러 개의 2륜 구동 모드를 생성합니다.

4륜 구동은 상시 4륜 구동과 파트타임 4륜 구동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프론트 엔진 프론트 휠 구동
전 엔진 후륜 구동
중형 엔진 후륜 구동
후륜구동

보통 차들은 왔다갔다 하고 나머지는 견인해요. 따라서 가파른 도로에서 구동축이 회전할 경우 탈출 방법이 모호해집니다. 하지만 4륜 구동은 2륜 구동보다 분리하기가 쉽습니다.위험한 도로, 트랙션, 투구. 더 강한

또한 2륜차보다 안전하며, 하향 및 오버스티어 현상이 2륜차에 비해 현저히 낮아 안전하다.이륜차보다 낫다.
다만 생산원가는 이륜차보다 높다. 연비가 상대적으로 낮아 경제적 측면에서 논리가 반갑지 않다.
한편, 1902년, 4륜 구동 자동차 경주가 처음 열렸다. 제1차 세계 대전 동안 포드의 4륜 트럭이 만들어졌고, 지프는 제2차 세계 대전 중에 만들어졌고, 계속 발전해 왔다. 다른 기술과 마찬가지로 사륜구동도 사용할 수 있다.전쟁은 기술의 발전을 가져왔다.

 

 

2.FF(프론트 엔진 프론트 휠 구동)


대부분의 일반 양산차가 채택한 방식이다.제작이 쉽고 내부 공간도 넓기 때문이다.
앞에는 엔진이, 앞에는 휠이, 앞에는 휠이 있습니다.뒷바퀴도 있고, 뒷바퀴도 있고.
장점은 다른 드라이브에 비해 필요하지 않다는 것입니다.뒷바퀴에 비해 내부 공간이 넓고, 제작비를 낮추기 전에 당겨져 눈밭을 이동하는 방식과 같다. 
미끄러지지 않는 것과 다름없다. 이것은 간단한 예입니다.손수레와 손수레 중 어느 것이 더 다루기 어려운지 생각해 보면 이해하기 쉽다.

FF의 단점은 가중치 분포에서 분리된다는 것입니다. 모든 구동축이 앞에 있고 코너가 많기 때문에 차량의 중량 분포가 앞으로 기울어져 있습니다.그는 "곧 하락세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것은 또한 밝은 배경 때문에 빠른 속도로 달릴 수 있다.주행 중 잔주름이 생길 수 있어 전체 주행 안전도가 다른 주행 방식보다 낮다.
국내에서는 제네시스 쿠페를 제외한 대형 세단, SUV, 트럭, 왜건을 제외한 FF 시스템이 사용된다.

3.FR(프론트 엔진 리어 휠 구동)


프론트 엔진 리어 휠 FR은 리어 휠로 동력을 전달하는 방법입니다.FF시스템에 비해 실내공간이 불편하지만 일부 해외 명품 브랜드 자동차는 안정성과 승차감이 좋다(독일 3사 등).
또 앞뒤 5개 객실에 무게가 분산돼 있어 차량 밸런스가 양호하고 차량 안전성도 높다. 비용은 끌려가는 것과 떠밀리는 것의 차이입니다.
단점은 가격인 것 같아요.첫째, 실내공간이 FF보다 불리하고 보기가 어렵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접지력이 낮은 도로에서는 뒤쪽으로 밀리기 때문에 회전 가능성이 높아 시동이 어렵다.
그래서 대부분의 뒷바퀴는 겨울에 주로 착용한다.몬순 타이어는 눈길에서 운전하는 것을 포기할까?
또한 FR형 차량은 과도한 방향 틸트(드리프트!

4. 중형 엔진 후륜 구동


중형 엔진 리어 휠 구동 MR은 차량 중앙의 엔진(휠 사이)을 통해 리어 휠로 동력을 전달합니다.
스포츠카나 고성능차에 많이 쓰이기 때문에 중앙엔진과 실내공간은 보통 2인용으로 개발된다.
중형 선박엔진의 장점은 중앙에 위치한다는 것이다.균형 잡힌 몸매예요. 잔액이 FF 순서대로 양호합니다.FRmr.
밸런스가 좋고, 운전이 좋고, 가속이 좋고, 턴이 좋다. MR 배치는 수행 방법으로만 인식할 수 있습니다.

5. 리어 엔진 리어 휠 구동


엔진도 차량 뒤에 있고 구동축도 차량 뒤에 있습니다. 가속에 유리한 방법이지만 곡선을 돌 때 안전성 비율 MR이 낮기 때문에 과속하는 경향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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