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차 역사가 짧아요. 현대차는 1967년 미국 포드와 함께 출범해 50년이 넘는 역사를 갖고 있다. 메르세데스 벤츠가 1900년대 이전에 엔진을 제작하고 자동차라고 불리는 것을 세상에 내놓은 것은 매우 짧았다. 그중에서도 스포츠카의 역사가 짧고, 생각해보면 모든 부품을 직접 만들기보다는 합작회사로 출발했고, 외국 업체와의 지속적인 협약으로 국내 기술차 개발이 늦어졌다. 보아하니 서로 모여서 파는 곳이라 시장 개척에 적극 나설 필요가 없었다. 1990년대에 들어서면서 사람들은 비슷한 경제 성장으로 인해 다이어트와 놀이가 아닌 다른 질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했다. 다양성이 많았습니다. 과거에는 연예 문화가 거의 사치스러웠다. 이러한 이유로 한국 스포츠카는 꽤 늦게 출발하며, 스타트업 버드는 노인의 꿈 특종입니다.
1. 홈 스포츠카 스타트업 버드 스쿠프
이 차는 국내 최초의 절단 자동차이며 기지는 엑셀이다. 1989년 도쿄 모터쇼에서 발매된 지 약 1년 만에 발매되었으며, 발매일은 1990년 2월 20일이다. 최초의 엔진은 1.5리터 미쓰비시 엔진이었다. 기존 1.6GDI 엔진보다 낮은 97마력, 최고속력 174km를 당시 스포츠카 성능보다 낮은 12.1초다. 그 후 1991년에는 현대적인 개인 엔진이 만들어지고 터보차지 스쿠터가 추가되었다. 당시 시속 205km로 9.18초 만에 국내에서 가장 빠른 속도였다. 에어컨 성능이 낮아져 자동차가 인기를 끌었다고 한다.)
페이스리프트 뉴스쿠프는 1992년 6월 발행(위 사진)돼 1995년 제작됐고 이후 국내 스포츠카 계보를 티브론에게 물려줬다. 외제차가 아니라 당시 한국에서 가장 비슷한 스포츠카였기 때문에 젊은 층에게 인기가 많았다. 이 차는 인증 당시 교통사고율이 가장 높은 차입니다.
그 차가 스포츠카인지 아닌지에 대해 많은 논쟁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물론 스포츠카는 아닙니다. 이 경우 프론트 휠의 낮은 생산성과 전력 제한이 너무 낮아야 합니다. 하지만 스쿠프는 티브론이 시작되기 전까지 국내 레이싱 클래스 3개를 차지해 국내 최고의 스포츠 품질을 자랑하지 못했고, 이 차량은 스쿠프가 버린 제네시스컵 역사를 이어갈 수 있게 했다. 특종 세계는 5년 동안 지속된다. 그 후엔...
2. 티브론이 작은 스포츠가 되기 시작함 티브론이 작은 스포츠가 되기 시작함
아반떼 기반 티브론은 1.8리터, 2.0리터의 최신 베타 엔진을 장착했다.같은 엔진을 사용하는 아반떼보다 마력비가 높고, 스쿠프 이후 스쿠프라는 스포츠카가 없어 젊은이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고 스쿠프의 계보를 잇고 있다.이 디자인이 국산 스포츠카라고 생각하세요?나는 그것이 그들 중 절대적으로 최고라고 생각한다.스포츠카 같아요.
3년 후인 1999년, 티브론은 리프트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난기류였습니다. 그리고 제 생각에 일전에 디자인을 망친 것은 리프트였던 것 같습니다. 엔진 범위는 예전과 같았지만 당시 독일 샤크샤워는 원래 형태였다.
하체가 토스카나보다 늦은 것이 특징이다. 앞쪽 비행에도 불구하고 뒤쪽 트랙션이 불안정하고 뒤쪽이 날아가는 경향이 있습니다. 아반떼 플랫폼이라 인기가 많았지만 성능도 더 높고 주행 성능도 더 뛰어났다. 위키피디아에 따르면 같은 파일럿이 스낵에서 내리면 터보젠컵 2.0 모델보다 터보가 빠르다.속도 비율과 무게의 차이를 고려한다면, 그건 좋은 일이야...(일부 과정) 젠컵이 크다는 좋은 증거인가요?T-burn은 약 5년 동안 판매되어 중단되었다. 2001년 토스카나에서 지휘봉을 잡은 후.
3. 양카의 상징인 토스카나.
네 주변에 있는 토스카나에 대해 이야기해 보자. 현대 스포츠카?A 3세대에 출시된 토스카나는 스쿠프와 티부란이 세척하고 예상과 동일한 압력으로 세척했다. 이륙 중 뒷바퀴가 2.7리터 이상 퍼졌다는 소문이 돌면 더 큰 기대가 있을 수 있을까. 특히 당시 2리터 이상 스포츠카의 첫 엔진인 2.7리터 투카 엘리사는 같은 2.0리터 투카와는 성능이 크게 달랐다. 엘리사는 기어비가 매우 높고 무게가 가볍습니다. 그리고 오늘은 꽤 잘 작동한다. 그래서 10년 뒤 자동차 커뮤니티인 보바드림(Tgdi 대비 1.6)에서 거론된다.
엘리샤의 최대 속도는 222km/h(GPS)이며, 핸드 모델의 제로 속도는 약 8초다. 하지만 그 당시 가격은 222억 3천만 원이었다. 높이에 상관없이 꽤 높다. 2005년과 2007년에는 페이스리프트로 활동했고 2008년에는 제네시스 쿠페를 완성해 정상에 올랐다.
4. 한국 제네시스 쿠페 최초 뒷바퀴 스포츠카
이제 우리는 진짜 스포츠카라고 할 수 있는 것을 얻었다. 그것은 현대 제네시스 모터 풀의 첫 후륜구동 스포츠였다. 나는 두 살이었다.세타 엔진과 세 번째 엔진으로요람다 엔진은 8개가 생산됐지만 터보 모델은 없었다. 그는 해외에서 꽤 좋은 평점을 받았고 한국에서도 꽤 좋은 평점을 받은 것 같아요. 젠 쿱은 토스카나의 후계자가 아니다. 이 모델을 새로운 독립 모델로 볼 수 있습니다. 토스카나의 후계자는 현대에는 벨스터라고 불린다. 글쎄요, 스포츠처럼 보이는 자동차의 입장에서는 같은 모델인 투시의 아이덴티티보다 앞바퀴가 더 좋은 성능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냥 쉬는 거야, 말해줄게.
2011년엔진이 젠쿱에서 신형(신형) 엔진으로 전환되면서 터빈엔진이 2리터 늘어나면서 생산량이 급증했다. 3.8L 엔진도 0.7.2L로 기존 0.6L에서 1.0L(7.2L)로 개선됐다. 신북은 현재 채용 중이지만 3.8l은 외국인 운전자 테스트에 잘 흡수돼 닛산 370Z에 비해 외제차보다 우수한 성능을 보이고 있다. 8년간 판매되며 2016년 5월 말까지 역사가 종료됩니다. 현재 생산의 진화는 이루어지지 않고 있으며, 제네시스 G70이 유전학을 이어갈 것으로 조심스럽게 전망하고 있다. 엘리스의 후계자가 완전히 다른 성 쿠데타가 된 것처럼 G70은 또 다른 자동차로 분류될 수 있다.
그동안 국산 스포츠카, 특히 현대차에 대한 유전자 분석이 이뤄져 왔다. 국내 스포츠카 역사에서 엔진과 첨탑, 각종 기아차는 잊을 수 없지만 역사의 열쇠는 현대식 엔진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다. 이로써 한국 스포츠카(현대차)의 역사는 막을 내렸다.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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