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로스터 터보, 옛날 주인의 관점에서 벨로스터의 새로운 변화에 대해 이야기해보자.(눈물)
우선 팀 분위기가 크게 달라지지 않은 게 다행이다.
모던 뉴 벨로스터 뉴 벨로스터
현대자동차 홈페이지 참조
http://www.hyundai.com/kr/index_real.do
현대자동차 더뉴벨로스터 링크
http://www.hyundai.com/kr/showroom.do?carCd1=RD010
1. 새 벨로스터 터보차저
성형수술은 별로 변하지 않았다. 한동안 변장을 했지만 여전히 가짜야!
하지만 눈에 보이는 변화가 있었고, 그게 임무였습니다. 현대차가 개발한 듀얼 클러치는 터보 엔진에 장착된다.(물론 수동 조작은 나에게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동안 듀얼 클러치는 1.6리터 가스벨에 불과했지만 결국 터보차저가 장착됐다. 물론 미국 시장에서 판매되는 쏘나타는 1.6L 가솔린 터빈+DCT지만 터보+DCT는 국내 최초 시장이기 때문에 의미가 다르다.
또한 서스펜션, 대용량 싱글 피스톤 브레이크, 수동변속기, 패들변속기 등은 페이스리프트 전 1세대 모델과 동일한 것으로 확인됐다.
2. 실내 및 실외 변화
메탈 프레임을 제외하면 외관도 예전처럼 바뀌었고 18인치 휠 디자인도 바뀌었다. 기존 풍차에서 더 미끄러운 방향으로 바뀌는 끈적끈적한 느낌이며, 은색과 짙은 색 두 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속도 범위를 넓히기 위해 무광택 2가지 색상과 차량 색상을 추가했다.
(양산차에 매트를 계속 추가하는 것이 색상 다양성을 위한 좋은 방향이라고 생각합니다.)
지난해 성형수술 전에는 컬러(전투·파란색) 생산이 중단되는 사례가 많아 선택하기 힘들었다.
내부에도 약간의 변화가 있으며, 기존의 회색, 파란색 패키지와 달리 4색 시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안전벨트의 색상도 강조돼 인테리어를 더욱 독특하게 연출할 수 있다. 손잡이 마감재도 바뀌었고, 최신 전자핸들 MDPS도 16비트에서 32비트로 업그레이드됐다.(기존 소유주들에게는) 좀 실망스러운 일이다.
또한 시뮬레이션 수온계와 유량계를 추가하여 모니터링 클러스터 레이아웃을 변경했습니다.
과거에는 디지털 악기에 수온계와 유량계가 있었다. 나중에 시적 개성을 테스트해야 하지만 대시보드를 변경하고자 합니다.
3. 음향 시스템 변경
Beats Audio 시스템은 이전과 동일합니다. 비트 오디오는 최상의 음질을 제공하지만 스피커는 소음에 덜 민감합니다. 또한, 일반 노래는 일반 스피커와 다르지 않습니다. 저는 힙합을 듣고 리듬이 강하면 말을 잘해요.
이번에는 엔진 사운드 이퀄라이저가 추가됐다. 실내로 들어오는 엔진 소리를 가상 엔진 소리로 변환합니다. 내 엔진 소리는 들리는데, 어떻게 된 거죠? 재미 있을 거예요. 시원하지만 드세요.헬륨 풍선이 소리를 바꾼 것 같아요.원하지 않아요. 다음 주부터 시승이 있어서 한번 해보고 싶어요.
4. 가격 리스트
가격은 지난번보다 90만원 올랐지만, 추가 옵션과 과제를 고려하면 무난합니다. 여기에 기존의 고성능 타이어와 휠 교체 모델인 턱스가 제거됐다.)
5. 결론
벨로스터 터보는 7단계 듀얼 클러치 작업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사실 외모에 변화가 거의 없었다. 벨로스터 터보의 주인이 없으면 성형수술이 불가능할 수도 있다. 가장 큰 변화는 핸들의 변화입니다. 내부에는 큰 변화가 없으며, 군집의 변화 정도와 색상 선택의 다양성이 변화의 지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오, 손잡이가 16비트에서 32비트로 바뀌었고 마감재의 변화도 눈에 띈다. 엔진의 음향 이퀄라이저가 추가되었습니다.
DCT의 7개 레이어를 추가한 것을 제외하고, 유의한 변화는 관찰되지 않았지만 대부분의 작업이 변경되었습니다.
7단 듀얼 클러치 역시 제로 로테이션을 약간 개선해 후반 6초가 걸릴 것으로 예상된다.
'엔진 파워'설이 무성하지만 204마력 27.0으로 출시됐다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연료 소비량이 조금 개선되었습니다.이번에는 완전히 바뀐 게 아니라 새로운 형태라 작은 부분만 조절하는 데 중점을 두는 것 같아요.
사실, 그게 성형 수술의 올바른 방향이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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