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스펜션의 종류
원 트위스트 빔
매우 높은 정지가 내려져 있습니다. 주로 앞바퀴, 뒷바퀴, 소형차(부식성...)에 사용됩니다.Rain!) Toggle Beam은 양쪽 암에 연결된 본체와 4중 박스 Beam(탄성 = 토글 Beam 연결)으로 구성됩니다. 좌우를 자유롭게 설정할 수 없기 때문에(독립적으로) 일정 한도에 도달할 때까지 그립이 유지되지만 한도를 초과하면 그립 양이 크게 줄어듭니다. 물론 일반 경기에서는 느끼지 못하죠. 하지만 위에서 언급했듯이, 하위 커뮤니티에서 사용하는 주된 이유는 가격이 깡패이기 때문입니다!제작비가 매우 높습니다. 딸꾹질이 작다고 성과가 좋은 것 같지는 않아요. 가격이 높으면 소형차를 사지 않을 테니 멀티링크를 드릴게요. 토크 빔의 다른 이름은 토크 빔의 리어 서스펜션(즉, 리어 서스펜션)입니다.
2. 맥퍼슨 스트라우트
내장 프론트 휠 멀티 케이스 서스펜션. 그것은 수직 운동과 핸들에 좋습니다. 그러나 그립은 기존의 더블 위시본에 비해 안정성이 떨어집니다. 2개의 날개뼈 서스펜션에서 상부 날개뼈를 제거하고 쇼크 업소버의 상부를 본체에 부착합니다. 첫 개발은 피아트가 진행했고, GM은 기존 구조를 개선했다. 공간이 협소하기 때문에 상용차량에 많이 사용된다. 다만 양쪽 날개 뼈보다 강한 쇼크 업소버를 사용하지 않을 경우 횡력을 견디기 어려워 소음과 진동이 발생한다. 가장 큰 장점은 높은 통제력입니다.
3. → 위시본
상부 및 하부 암을 사용하여 휠을 F1의 프론트 및 리어 서스펜션으로 수평으로 유지하십시오. 상하 이동과 높이 변화 면에서 유리한 구조인 데다 법원도 높은 점수를 받았다는 얘기다. 배열의 변동이 심하고, 관리의 안정성은 좋지만, 공간이 크고, 무게가 크고, 가격이 높습니다.또 맥퍼슨의 폴보다 그립감이 좋고 상하 스트로크 반응도 짧아 승차감이 불편하다. 주로 중·대형 스포츠카나 SUV의 앞바퀴에 쓰이지만 주행성능을 강조하기 위해 뒷바퀴에도 쓰인다. 이중 날개 서스펜션은 기계실의 높이를 줄이는 데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중력) 상부 위시본을 제거하여 본체에 직접 부착한다.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이 위시본은 링크로 교체하면 McPherson의 스트럿 또는 멀티링크가 됩니다.
4.멀티링크
아반떼 스포츠의 뒷바퀴에는 멀티링크가 장착되어 있다. 여러 개의 독립적인 커넥팅 로드 및 암으로 구성되며, 높은 설계 자유도, 넓은 조정 및 손쉬운 제어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제어를 위해 이진 골격을 구성할 때 일반적으로 다중 링크가 이진 골격보다 강한 후면 서스펜션에 사용됩니다. 과도한 방향 전환을 막기 위해 중형차나 대형차 뒷바퀴에 주로 사용된다. 단가가 비싸고 생산 강도가 듀얼 위시본에 비해 낮다는 단점이 있다.(설정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그러나 McPerson 스탠드는 설치 표면에 설치할 수 있으며 편안함을 보장하는 장점이 있습니다. 길이 가장 평탄하지 않나요?
자신의 것
최근 미디어 및 블로그를 통해 중단이 양호한지 나쁜지, 그리고 설정이 완료되었는지 여부를 알 수 있습니다. 토크 빔이 멀티 링크보다 더 심합니다.캠버가 통제 불능 상태이고 통제 불능 상태이기 때문입니다.가끔 누군가 말하는 걸 봐요어쨌든 정학을 좋은 평가와 나쁜 평가를 비교하는 것보다 '다르다'고 생각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자동차의 서스펜션과 모양을 보면 차의 움직임을 대충 알 수 있다.그러나 실제로 움직임을 관찰하기 전에는 알 수 없습니다. 구조적으로 말하면 이건 큰 착각이야 그 외에도 보이지 않는 부싱, 무게중심, 분배 등 차량 움직임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가 많다. 난 네가 어떤 결정도 내리지 않았으면 좋겠어.
물론 정직은 기본이 아니다.장단점이 있지만 BMW만의 독특한 맥퍼슨 구조는 일본에서 만든 더블 위시본과 다목적 세단을 활용해 전세대와 동일하다.그렇다면 고성능을 자랑하는 BMW는 일본차보다 더 심한 서스펜션을 자랑할까? 고려할 가치가 있습니다(물론, 벰만이 맥퍼슨의 120% 이점을 활용할 수 있음).
사건을 종결짓다
서스펜션은 자동차의 일부분에 불과합니다. 물론 인간이 발을 몸과 연결하는 발목 관절의 영향으로 운동 성능과 행동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지만, 그렇다고 해서 성능이 크게 향상되는 도구는 아니다. 따라서 전체의 건전성과 균형을 판단한 후에 그것이 좋은지 나쁜지를 논할 필요가 있다. 토크 빔 서스펜션이 불량입니까? 멀티링크라고 다 되는 건 아니야. 물론 멀티링크는 뒷면이 더 안정적입니다. 가격표도 있어서 인터넷에서 수집한 것을 포함하여 개인적인 아이디어 조합을 모두 올렸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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