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DPF란 무엇입니까?
우선, 아시다시피 디젤 엔진 자체가 가솔린보다 환경에 훨씬 나쁜 영향을 미칩니다. 특히 디젤엔진은 연소 시 질소산화물과 미세먼지를 많이 배출한다. 그들은 환경오염의 주범이다. DPF는 다음과 같이 입자 물질 배출을 줄이는 장치입니다.
이 원리를 알고 싶다면 연기를 모으고 태우고 제거할 수 있습니다. 필터 내부에 있기 때문에 교체가 어려워서 필터가 주기적으로 타면서 파손됩니다. 이때 DPF가 활성화됩니다. 물론, 연소는 연료를 필요로 합니다.연료는 DPF에 직접 분사하는 대신 배기 시스템을 통해 분사됩니다. 또한 DPF는 입자 물질을 수집하는 물체이므로 DPF에 적합한 엔진 오일(황 억제)만 사용하여 다른 물질이 DPF에 유입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TIP 및 가솔린 엔진 오일 상 디젤 엔진 오일보다 첨가제가 적습니다.
2. DPF는 언제 실시됩니까?
이 남자는 항상 일하나요? 물론 먼지가 걷히지 않더라도 연소가 지속되면 효율과 연료 흐름이 떨어지기 때문에 입자가 일정량 이상 모이면 효과가 없다. 이때 차량 내 냉각팬이 최대한 회전하면서 뜨거워지므로(일부 차량의 경우 작동등이 켜짐) 시동을 걸기 전에 엔진을 충분히 냉각하고 작동 중에는 차단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3. 질소산화물은 어떻게 해야 합니까?
즉 DPF가 미세먼지 저감 기술이라면 EGR은 질소산화물 저감 기술이다. 배기 가스 일부를 흡입구로 돌려보내고 실린더에서 다시 폭발하면 배기관에서 자연히 배출되기 때문에 저산소 배기 가스가 실린더에서 폭발하면 저온에서 폭발해 질소와 산소를 감소시킨다.반면에 폭발력은 감소하고 출력은 감소합니다. 다른 기술로는 연비가 EGR보다 높고 질소 제거가 가장 중요한 SCR이 있다. 하지만 요소 수를 추가해야 하기 때문에 문제가 됩니다.
4. 장단점
DPF+EGR 엔진 자체를 개선하지 않고 추가 장치를 장착해 유해물질을 줄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다시 말해 디자인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운전자 입장에서는 SCR 모드처럼 요소 수를 입력할 필요가 없어 비용이 많이 들지 않습니다.따라서 유로 5 이전의 디젤 자동차는 DPF+EGR 구조를 사용합니다. 유로6 디젤 엔진 규제가 강화되면서 SCR 빈도가 높아지고 있지만 현대기아자동차와 BMW, 르노, 랜드로버만 SCR을 사용하지 않는다.어지럼증을 조작이라고 합니다.
5. 엔진 오일을 보충하고 DPF를 연결합니다.
저는 이 분야의 전문가가 아닙니다.간단히 말해 저속으로 주행하면서 DPF를 구동하기 위해 추가로 연료를 주입하면 연기를 태울 수 있는 열이 충분하지 않다는 것이다. DPF는 저속·단거리에서 작동하지만 DPF 내부의 열은 부정확하고 미세먼지 연소 후 엔진을 정지시킬 수 있다. 입자 물질 처리가 불충분하여 DPF가 즉시 활성화되고 과도한 디젤이 실린더 벽의 오일 층으로 들어가 디젤이 엔진 오일로 흐릅니다. 의도적으로 배기 가스 온도를 높이고 DPF 내부에서 미세먼지를 연소시키는 것이 이상적이지만 엔진 오일 증가의 결함으로 현대기아차만이 해결책은 아니다. 하지만 이는 현대기아차의 문제가 아니라 DPF 디젤차의 결함이다. 그 구조가 운전 환경에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 현대기아자동차가 R엔진(디젤)용 ECU를 교체하겠다고 밝혔지만 조금 더 기다려야 할 것으로 보인다. 결국 그는 현대·기아차를 지원했지만 GDI 엔진의 결함, 실린더 스크래치, 디젤 오일 등의 문제에 대한 대응에 실망했다. 다루기보다는 대기업 하청업체의 전반적인 완성도가 떨어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글로벌 기업들이 높은 수익에 대한 책임을 지길 바란다.
p.s
디젤 자동차의 배기가스 규제는 매년 지속적으로 강화되고 있다. 최근 HC, CO, NOx, PM에 대한 배기 규제는 매우 엄격한 기준을 적용하고 있다. 향후에는, 입자상 물질의 수량규제로 더욱 강화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이에 따라, 현재 대부분의 디젤 차량은 PM 저감을 위해 배기후처리징치(DPF)를 적용해 왔다. 엔진의 주행거리가 증가함에 따라, 엔진 배기가스에 포함된 재와 soot이 DPF내부에 축적된다. 축적된 재와 soot은 DPF 손상이나 엔진 성능 악화의 원인이 된다. 그러므로 효율적인 DPF의 클리닝은 엔진관리 측면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이다. 만약 엔진이 주기적 클리닝을 통해 관리가 잘 된다면 엔진의 출력과 연비를 개선하고, 유지관리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따라서, 본 연구에서는 DPF 내부에 누적된 재와 soot을 효과적으로 클리닝 할 수 있는 고효율 DPF 클리닝 방법 및 장치의 개발을 수행하였고, 그 결과를 제시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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