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외제차 브랜드 및 외제차 판매순위

by 이제시작 2021. 8.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외제차 브랜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메르세데스, 지난해 외제차 판매 1위!

모든 사람들이 외제차를 타고 싶어하지만, 우선, 전 세계적으로요.
독일의 명품 브랜드로는 메르세데스-벤츠, 고급 BMW, 다이나믹 아우디, 폭스바겐, 포르쉐 등이 있다.

렉서스, 도요타, 혼다, 스즈키, 쉐보레, 야생마 등 일본 브랜드의 외제차도 한국을 찾는다.

우선, 우리는 지난해 외제차 판매 상위 10위를 조사했습니다.

1위: 메르세데스-벤츠 E 클래스


(6,220만원 ~ 9,900만원)

메르세데스-벤츠 이클레스가 외제차 판매량 1위를 달리고 있다. 
이는 14,203명의 15.2%에 해당한다.

준우승 2회 - BMW 5 시리즈 


(6,330만원 ~ 1,2370만원)
2위는 BMW의 5번째 시리즈다. 판매량은 1만1918대로 12.8%에 머물렀다.


3-BMW3 시리즈


(4740만원 ~ 5880만원)
3위는 BMW의 세 번째 시리즈 모델이다.6237대 판매량은 6.7대에 머물렀다.

4위 메르세데스-벤츠 C 그룹 


(497,000원 ~ 6420만원)
4위는 메르세데스 벤츠의 C 클래스입니다. 5,153대의 자동차를 소유하고 있는 것은 5%이다.


5위 도요타 캠리(3590만원)


도요타의 캠리가 5위를 차지했다. 판매량은 3459대로 시장의 3.7%에 달한다.


6위 렉서스 ES 

 

(5,360만~664원) 30만원)
6위는 렉서스 재팬 ES 모델입니다. 판매량은 3.0%인 3831대였다.

7번-벤츠 GLC

(7,720만원)

메르세데스-벤츠 SUV GLC는 2525대가 팔렸고 점유율은 2.7%로 7위에 올랐다.

8 - Ford Explorer(Fortune Adventure)


(540만원 ~ 5790만원)
미국 브랜드는 8위에 올랐다. 난 탐험가야.시장 점유율입니다.2,330대가 팔릴 확률은 2.5%다.


9 - 아우디 A6 


(617,000원 ~ 6820만원)
아우디 A6는 9위를 차지했다. 2268대가 팔린 시장 점유율은 2.4%다.


상위 10위 - Mercedes-Benz S 클래스 


(1억 4천 5백만 원 ~ 1억 4천 5백만 원)
10위에 오른 마지막 외제차는 많은 사람들에게 낭만적인 매실나무였다.세데스-벤츠 S-클레스. 
판매량은 2211대로 2.4%에 달했다.


외제차 판매 순위를 보면 메르세데스차 4대를 포함해 국내에서도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아우디와 BMW 등 독일 브랜드도 국내에서 판매 중이다.

저는 당신에게 외국 자동차 브랜드를 소개하고 싶습니다.

첫 번째는 스포츠카의 동의어인 포르쉐입니다.슈퍼카, 세단, SUV를 고성능 스포츠카로 양산했다. 저는 폭스바겐 그룹, 아우디, 폭스바겐, 벤틀리, 부가디, 람보르기니 등에 속해 있습니다.

이 회사는 1931년 오스트리아의 페르디난트 포르쉐에서 시작했다.최초의 자동차 출시와 닥터 In.H.C.F의 상담입니다. 독일 슈투트가르트에 설립된 포르쉐 GmbH가 진행됐지만 이런 이름의 차는 생산하지 않았다.

설립자 페르디난드 포르쉐는 이 프로젝트에 5년 동안 참여해왔다.닥터, 10대 때 모터를 개발했어요포르쉐 911. 포르쉐 케이맨. 포르쉐 케이맨. 

다음으로 한국과 전 세계에서 인기 있는 자두 모델을 소개하겠습니다.세데스
이것은 1883년 칼 본즈가 설립한 벤츠 18호입니다.1990년 Dec 국내 자동차 브랜드인 Gottlieb Dimler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이 회사는 승용차, 컨버터블카, 러닝카를 생산하고 판매한다.차, 쿠페, SUV.

고급 외제차 브랜드의 대명사인 메르세데스-벤츠가 의외로 인기가 높다. 메르세데스-벤츠, 메르세데스-벤츠, 메르세데스-벤츠.메르세데스 벤츠가 가장 인기 있는 차입니다. 

해외에서도 SUV, 컨버터블, 쿠페가 인기다.

메르세데스가 이처럼 고급 외제 자동차 브랜드가 된 것은 1926년 메르세데스 배지와 메르세데스 포스터 광고 배지 화환이 동시에 등장해 향후 성공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기 때문이다.
상호 노출과 동시에 '퍼펙트 탑'도 방송한다.메르세데스-벤츠 광고는 일반적으로 매우 크다.진지하고 스타일과 상류사회의 실천에 초점을 맞춥니다.

다음으로 일본을 대표하는 렉서스를 소개하겠습니다.
도요타의 고급 모델은 중저가 이미지를 갖고 있다. 한국에서 많이 팔려서 일본 차가 많아요.인기가 많아요.

고급 브랜드지만 별도 판매법인인 데다 도요타 생산라인과 공동 생산하고 있다. 토요타의 실내장식과 편의성이 높은 것은 출시 시 반출되기 때문에 처음부터 실패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후 도요타는 BMW나 메르세데스-벤츠가 아니더라도 재규어나 볼보와 가까운 전혀 다른 신차 개발에 성공했다.프리미엄 브랜드입니다.

Lexus nx300h, es300h, ls500h 등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