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사

OCN 편성표, 채널 번호 확인 방법

by 이제시작 2021. 11. 17.
반응형

1. OCN 편성표 확인 방법

 

요즘 케이블티브이가 공중파보다 재미있는 예능이나 드라마가 더 많이 방영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 HBOMAX 등 다양한 OTT 서비스로 볼거리의 선택폭이 넓어질 예정입니다.

 

저는 집에서 주로 jtbc, tvN, OCN 등을 실시간으로 켜 두고 있는데요. 오늘은 ocn 편성표를 확인하는 방법과 각 지역별 ocn 채널이 어떻게 되는지 알아볼까 합니다.

 

다음 OCN 편성표 사진 입니다.
다음 OCN 편성표

ocn 편성표는 다음, 네이버 등에 "ocn 편성표"로 검색하시면 첫 화면에 표형식으로 요일별 시간대별로 구분하여 잘 나와있습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ocn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는 방법입니다.

네이버 OCN 편성표 사진입니다.
네이버 OCN 편성표

위와 같이 원하시는 검색창에서 "ocn 편성표"라고 검색해 주시면 됩니다. 특히 ocn 홈페이지는 티빙(tiving)으로 연결됩니다. 방문하시면 ocn을 비롯한 티빙(tiving)에서 제공하는 모든 채널(tvN, tvN STORY, tvN DRAMA, tvN SHOW, OCN, OCNMovies, OCNThrills, O'live, 중화TV, OGN, DIATV, Tooniverse)의 편성표 및 채널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편성표는 시간 순서로 나열이 되어 있으며, 날짜를 변경하면서 요일별 편성표도 확인 가능합니다. 

OCN 홈페이지 편성표 사진 입니다.
OCN 홈페이지 편성표

 

2. 지역별 ocn 채널 번호 확인 방법

지역별, 방송사별 채널 번호가 모두 다릅니다. https://ocn.tving.com/ocn/schedule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 합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아래 사진과 같이 편성표가 보이는데요.

OCN 편성표 홈페이지 사진 입니다.
오른쪽 상단 채널번호 안내

오른쪽 상단쪽에 "채널번호안내"라는 버튼이 보입니다. 클릭하여 들어가 볼까요?

ocn 홈페이지의 채널번호 안내 사진 입니다.
OCN 홈페이지 채널번호안내

먼저 IP티비 기반 방송사별 채널 번호가 표시됩니다. 각 지역별 케이블 방송사에 따라 채널 번호가 상이하오니, 각 지역별 버튼을 클릭하여 채널 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티빙 제공 채널별 번호 확인 방법 사진입니다.
티빙에서 제공하는 채널별 번호 확인

또한 채널번호안내 콤보박스를 클릭하면 티빙에서 제공하는 모든 방송채널(tvN, tvN STORY, tvN DRAMA, tvN SHOW, OCN, OCNMovies, OCNThrills, O'live, 중화 TV, OGN, DIATV, Tooniverse)의 채널 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르셨던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jtbc 편성표, jtbc 채널 번호 확인

 

jtbc 편성표, jtbc 채널 번호 확인

1. jtbc 편성표 확인 방법 요즘 케이블티브이가 공중파보다 재미있는 예능이나 드라마가 더 많이 방영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 HBOMAX 등 다양한 OTT 서비스로 볼거리의

cjsvirus.tistory.com

 

반응형

'관심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위드코로나 중단 가능성  (0) 2021.11.26
6차 재난지원금 지급시기  (0) 2021.11.18
jtbc 편성표, jtbc 채널 번호 확인  (0) 2021.11.16
tvn 편성표, tvn 채널 번호 확인  (0) 2021.11.16
2022년 달력 엑셀, PDF 파일  (0) 2021.11.1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