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현대 캐스퍼 온라인 예약시작, 가격 1,385만원~

by 이제시작 2021. 9. 15.
반응형

현대차의 보급형 SUV와 캐스퍼는 주요 사양과 내장 디자인, 가격을 14일부터 일반에 공개하고 온라인으로 예약한다.

캐스퍼는 아토즈 이후 첫 경차이자 국내 최초의 경형 SUV로 독특한 내·외장 디자인과 컬러, 조절식 좌석을 갖췄지만 최근 트렌드에 맞춰 SUV를 채택해 시장과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사양을 갖췄다.

 

예약은 기존 판매망이 아닌 캐스퍼 홈페이지를 통해 6월 14일부터 진행되며 29일 디지털 개통식 후 바로 판매된다. 
캐스퍼는 이미 아이코닉 스타일의 사전 판매 디자인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외관과 견고함을 바탕으로 젊음과 활력감을 갖췄으며, 다른 현대 SUV나 파라미터 패턴의 전면 그리드처럼 탈부착이 가능하다.헤드라이트의 구조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 또한 터보 모델은 원형 인터쿨러 입구, 그리드 그리드 및 모션 슬라이드 플레이트로 보다 역동적인 이미지를 제공합니다.

 

뒷면은 캐스퍼 특유의 특성을 살리기 위해 매개 변수화된 전조등과 후미등을 사용한 원형 램프 디자인이다.

1. 인테리어 디자인

 

가격뿐만 아니라 실내 장식도 중요하다.

캐스퍼의 인테리어는 캡슐 모양과 외부 디자인을 공유하며 공간 전체의 곡선을 적극 활용해 부드럽고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또한 슬림하고 심플한 레이아웃으로 개방성을 넓히고 조수석 앞에는 USB 충전 포트와 오픈 트레이 수납 공간을 설치해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중앙 콘솔이 분리되고 기어 레버가 대시보드에 배치되어 캐스퍼의 개성도 살아납니다. 운전석과 조수석 시트는 전례 없는 구조와 구조를 통해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다. 

색상 대비의 사용도 관심을 끌고 있다. 1열 시트의 경우 2가지 색상을 사용하고 시트 뒷부분은 지퍼 등으로 포인트를 주어 개성을 더욱 강하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현대적 장식에 적합한 보라색 대기등과 영감 장식에 적합한 천장 내부는 캐스퍼의 특징을 더욱 뚜렷하게 보여준다.

 

2. 실내 공간

독특한 실내 구조와 공간 활용도가 높다.

 

캐스퍼는 접기, 슬라이딩 및 리클라이닝 기능을 사용하여 1열과 2열의 공간 활용도를 높였습니다. 게다가, 공간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세계 최초의 완전히 접을 수 있는 운전석입니다. 2열 시트는 앞뒤로 160mm까지 미끄러질 수 있고, 뒷좌석에 앉은 승객은 최대 39도 기울어져 편안한 공간을 경험할 수 있다.

 

3. 운전 보조 장치

 

캐스퍼는 운전보조장치와 중앙 앞좌석 에어백을 포함해 7개의 에어백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충분한 안전성을 보장하기 위해 고강도 경량 차체 구조를 갖추고 있다.온 천성

 

캐스퍼 액세서리는 최적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전방 충돌 방지 보조 장치(차량 보행자 자전거), 차선 이탈 보조 장치 및 차선 유지 관리 보조 장치를 최초로 구현했습니다.보조, 운전자 경고, 스트롱 빔 보조, 시동 가이드 등

 

현대식 장식에서는 전방 충돌 방지 보조 장치(교차 반대), 후방 충돌 방지 보조 장치, 후방 충돌 방지 보조 장치 및 지능형 크루즈 컨트롤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충돌 또는 측면 충돌 시 내부 부품과 충돌할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해 앞좌석 중앙에 측면 에어백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4. 안전 장치

 

파워트레인은 터보 엔진을 사용하여 가솔린 1.0을 기반으로 캐스퍼 액티브를 수행합니다.

가솔린 1.0의 최고출력은 76마력, 최대토크는 9.7kgf.m, 총연비는 14.3km/l다. 

가솔린 1.0 터빈의 최대 출력은 100마력, 최대 토크 17.5kgf.m, 복합 연료 소비량은 12.8km/l입니다.
현대적 장식, 진흙길, 자갈길 등에 따르면 미니카로는 드물게 구동력, 엔진토크, 제동 등 2WD 험로 주행 모드가 카페나 서버에 매우 편리해졌다.

4. 가격

 

캐스퍼의 가격은 기본형 185만원, 모던형 1590만원, 소개형 1870만원이다.
캐스퍼 액티브는 1.0 터보 엔진과 다이내믹 외장 사양으로 구성되며, 스마트 95만원, 현대 90만원대에 판매된다.
참고로 InspectionTrim에서 CasperActive를 선택하면 부드러운 디자인을 위해 전용 휠과 리어 스포일러로 구성된 ActivePlus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5. 미리 예약하세요.

 

6월 14일부터는 사전예약이 실시되며 예약료는 기존 오프라인 예약과 동일하게 적용된다. 현대차는 29일 캐스퍼 판매 후 6일 이내에 사전주문을 정식 계약으로 전환하고 계약 기간 중 사양과 색상을 변경할 예정이다.

현대차는 또 신차 할부금 신용카드 중고차 잔액보증서비스 사고관리서비스 등 캐스퍼케어 서비스도 제공한다고 밝혔다.
현대차 관계자는 엔트리급 SUV인 만큼 디자인, 공간, 안전성, 경제성 면에서 어느 차도 놓치지 않으려는 소비자들에게는 최적의 선택이라고 말했다.

캐스퍼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발매 후 다시 소개하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