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文 대통령도 현대 캐스퍼 사전예약

by 이제시작 2021. 9. 14.
반응형

1. 대통령 퇴임 후 캐스퍼 타는걸까?

 

현대자동차가 5월 14일 경량 SUV 캐스퍼의 온라인 예약을 시작한 후, 신청이 쇄도했다. 문재인 대통령은 사전예약에 성공했다 박경미 청와대 대변인은 서면 브리핑을 통해 문재인 대통령이 광주형 채용 지원 첫날인 오늘 오전 온라인으로 예약했다."국민과 함께 지역 고용정책을 추진하겠습니다." " 문재인 대통령이 직접 타서 퇴임 후에도 계속 사용할 것입니다."

 

캐스퍼는 현대자동차에 의뢰해 광주글로벌자동차(GGM)와 광주시(21%), 현대자동차(19%)에 의해 제작됐다.자동차 공동 생산 파트너 노사 합의에 따르면 회사는 합리적인 임금(평균 연봉 약 3500만원)과 근로시간(주 44시간)을 유지하고 있다. 상대적으로 낮은 임금은 정부와 지방자치단체가 주거, 문화, 복지, 보육시설을 통해 보상한다. 이는 지역의 고용난과 고임금 및 저생산성 완성차 산업의 구조를 개선하기 위한 것이다.

 

공원 Geun 혜,"노동, 경영과 민간 부문 간의 대 타협에Gwangju-style 고용은 새로운 경제 모델.""배들이 지금 8지역에 체결되고 있다고 말했다.그는 51조 원을 투입해 13만 개의 직간접 일자리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한편, 캐스퍼는 5월 29일 첫 대면 직판 자동차를 한국에 출시할 것이다. 사전 계약은 전용 사이트에서만 가능합니다.예, 기존 오프라인 스토어는 정식 출시되더라도 구매할 수 없습니다.

가격은 1,385만원에서 1,870만원 사이이다.

 

 

2. 문재인 대통령도 사전예약한 캐스퍼

 

문재인 사장(문재인)이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캐스퍼라는 소형 SUV를 만든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청와대는 6월 14일 아침 문재인 대통령이 직접 캐스퍼를 온라인으로 예약했다고 발표했다. 사장 문재인( 문재인)는 개인 용도로 캐스퍼를 구입하여 은퇴 후에도 사용할 예정입니다. 1012 청와대는 문재인 대통령의 취임에 앞서 지역 경제를 활성화시킴으로써 성공적인 해결책을 추구하고 있다고 설명했다.지역 고용정책의 확대를 목표로 하는 "상생형 인재"를 결정하라. 광주형 일자리는 지역 내 첫 상생형 일자리로, 노사는 사회적 타협을 통해 지역 주도권을 얻었다.맞춤형 개발과 노사가 성장을 공유하는 새로운 경제 모델.

 

2021.09.14 광주청와대 최초의 소형차 사장 문재인*재매금지 이 공장의 첫 모델인 '카드'는 지난 4월 2019년 1월 상생계약 체결 이후 2년 3개월 만에 완성됐다."Spur"는 15일에 개봉될 것이다. 박경미 청와대 대변인은 지금까지 8개 지역에서 광주형 일자리가 계약됐다며 51조원을 투자해 13만개의 직간접 일자리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또한, 캐스퍼의 주요 사양, 내장 디자인, 가격이 공개되었고 온라인 사전 계약이 시작되었다.

 

캐스퍼는 현대차 최초의 신형 SUV로 독특한 내·외관이 특징이다.미터와 색상, 용도에 따라 실내 공간을 조정하는 시트, 기본적으로 앞좌석 중앙의 고급 승용차를 사용하는 주행지원 시스템, 사이드 에어백, 운전자 중심의 편의사양 등이 그것이다. 캐스퍼는 캐스퍼 온라인이라는 또 다른 웹사이트에서 판매될 것이다.기존 영업망에서는 그렇지 않습니다. D2C(Direct Customer Sales)는 오는 29일 디지털 프리미어로 시작된다.국내 자동차 브랜드로는 처음으로 D2C를 판매했다. 기존 오프라인 사전계약과 마찬가지로 고객이 직접 사양을 선택하고 예약 비용을 지불할 수 있다. 기본 가격은 1385만원△스마트 1385만원△현대 1590만원△인 피어싱 모델 1870만원이다.

 

 

3. 대통령도 캐스퍼 탄다

 

문재인의 사장인 문재인은 노사 상생 고용 시장입니다. 문재인 대통령은 퇴임 후 닻을 내릴 계획이다. 
청와대에 따르면, 문재인 대통령은 8월 14일에 시작된 캐스퍼의 온라인 예약에 참여한 후 직접 그 차를 예약했다. 오는 15일 출시되는 캐스퍼는 현대차가 최초로 광주형 고용사업을 전개한 경량 SUV다. 광주형 고용은 기업이 저임금으로 근로자를 고용하고 근로시간을 단축하며 주택·보육·교통 등 공동복지를 지자체에 지원하는 상생정책이다. 광주시가 추진하고 현 정부가 지원하는 대표적인 고용정책은 이번이 처음이다. 현대차가 직접 예약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청와대 박경미 대변인은"이번의광주형 일자리의생산 차량의 구입 신청은 그동안 문재인 정부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추진해온 상생형 지역일자리 정책의 성공적인 정착과 확산을 국민과 함께 응원하기 위한 것"이라고 밝혔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