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사

2021 수능 선물 추천

by 이제시작 2021. 10. 31.
반응형

2021 수능 선물 추천

2022학년도 대학 수학능력시험이 곧 다가옵니다. 열심히 준비한 수험생 분들께 선물을 해주시려고 이 글을 보고 계실 텐데요. 너무 고민하지 마시고 수능 선물 쉽게 골라 보시는 건 어떨까요?

수능 선물 사진
수능 선물 추천

 

1. 핫팩, 손난로

수능날이 오면 정말 귀신같이 기온이 떨어져 한파가 찾아 옵니다.

핫팩이나, 손난로는 미리 주문하여 선물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요즘은 USB로 충전하여 사용하는 보조배터리 겸 손난로가 겨울 내내 사용할 수 있고 보조배터리 역할도 하니 좋은 거 같아요.

 

2. 마카롱

요즘 엿을 잘 먹기는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가격은 다소 부담스럽지만 주변에 보면 학교길에도 학생들이 1~2개씩 사 먹는 모습을 많이 봅니다. 마카롱 디저트 가게는 많이 있지만, 정말 인증된 맛집에서 구매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대형 프랜차이즈에서 판매하는 건 마카롱 본연의 맛이 아닌 듯합니다.개인적으로 꼬끄에 사용하는 아몬드가루 100%를 사용하는 수제 마카롱 집을 선택하신다면 평타 이상은 됩니다. 저는 먹는 수능 선물로는 마카롱 추천해 봅니다.

 

3. 초콜릿

초콜릿도 흔한 수능 선물인데요. 휴대하기가 마카롱보다는 편할 수 있어요. 마카롱은 냉장보관이라 실온에 오래 못 두잖아요. 하지만 초콜릿은 실온 보관이 가능하기에 수능 당일에도 좋은 간식이 될 수 있을 것 같아 수능 선물로 추천해 봅니다. 특히 낱개로 포장된 초콜릿은 시험 중간중간 쉬는 시간에 먹기 좋을 것 같아요.

 

4. 기프티콘

마지막으로 정성은 좀 떨어지지만 편하게 선물할 수 있는 기프티콘이 있지요. 카카오 선물하기 기능을 활용하여 멀리 있는 친구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기에 수능 선물로도 추천해 봅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는 수능 선물을 따로 모아둔 곳이 있다고 하니 참 편하겠죠?

 

이상으로 수능 선물 추천해 드려 보았습니다.

 

2021 수능 시험 유의사항 확인하러 가기

 

2021 수능 시험 유의사항

2022학년도 대학 수학능력시험이 곧 다가옵니다. 많은 수험생들이 그동안 고생하고 노력한 만큼 좋은 결과가 나왔으면 합니다. 또한 수험생을 둔 가족 분들도 수고하셨을 텐데요. 모두가 조금만

cjsvirus.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