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김선호 사생활 이슈 '낙태종용' 폭로글

by 이제시작 2021. 10. 20.
반응형

# 김선호 사생활 이슈 '낙태종용' 폭로글

 

'낙태 종용' 논란 김선호, 입 열었다 "그 분께 상처를 줬다"
지난 17일 네이트 판에 대세배우K라고 언급하며
사생활 폭로글이 올라왔었죠?


폭로글에서는 대세배우K가 낙태를 종용하고
협박, 가스라이팅 등을 했다고 하여
K 배우가 누구인지 궁금증을 샀는데요


이에 한 유튜버는 대세배우K가 김선호라고 말합니다
이후 이틀간 말이 없던 김선호 소속사 측은
어제 19일에 사실확인 중이라며 기다려달라는
의사를 전했는데요

 


오늘 드디어 김선호가 입을 열었네요
김선호는 20일 입장문을 내고
“입장이 늦어지게 된 점 진심으로 죄송하다”며
“얼마 전 제 이름이 거론된 기사가 나가고
처음으로 겪는 두려움에 이제야 글을 남기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저는 그분과 좋은 감정으로 만났다”,
“그 과정에서 저의 불찰과 사려 깊지 못한 행동으로
그분에게 상처를 줬다”,
“그분과 직접 만나서 사과를 먼저 하고 싶었으나
지금은 제대로 된 사과를 전하지 못하고
그 시간을 기다리고 있는 중”이라며
“우선 이 글을 통해서라도 그분께 진심으로
사과하고 싶다”고 해명했습니다

 


김선호는 “저를 끝까지 믿고 응원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도 실망감을 드려서 죄송하다”며
“항상 응원해 주시는 분들이 있었기에
김선호라는 배우로 설 수 있었는데
그 점을 잊고 있었다”며 팬들에게도
사과를 전했습니다

 


이어 “부족한 저로 인해 작품에 함께 한
많은 분들과 모든 관계자분들께
폐를 끼쳐서 죄송하다”며 “상처받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리고 싶다”고
그러면서 “두서없는 글이 많은 분들의 마음에
온전히 닿지 않을 걸 알지만,
이렇게나마 진심을 전한다”며 “정말 죄송하다”고
입장을 밝혔네요


폭로글이 터진 후에도 직접 아무 말도 하지 않아
사실인지, 글 속의 배우 K가 김선호인지
궁금증도 많았는데 이렇게 입장을 발표했네요
갯마을차차차로 인기도 많이 끌고 있었는데
이런 일이 터져서 안타깝기도 하네요...
광고도 점점 내려가고 있고..

앞으로 연예계 활동 쉽지 않을 듯..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