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현대 자동차 캐스퍼 스튜디오에 가면 볼 수 있어요.

by 이제시작 2021. 10.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캐스퍼가 출시가 되고 흥행에 성공한 듯 보이지만..... 아직 길에서 볼 수가 없더라고요.

해서 실물을 볼 수 있는 곳이 있나 검색해보니 캐스퍼 스튜디오라는 곳이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하지만 전국에 4곳뿐이네요. 네이버에 캐스퍼 스튜디오로 검색하면 서울 성수점, 용인, 해운대, 제주 이러하게 4곳이 검색됩니다. 접속하셔서 예약 진행하시면 된다고 하네요^^

아래는 다른 분의 스튜디오 방문 및 시승기를 읽어보고 작성해 보았습니다.


캐스퍼 스튜디오에 방문하여 사전 예약을 했다고 하면 캐스퍼 스튜디오 입구 쪽에서 번호 카드 지급과 안내를 해준다.

(현장 안내가 미흡한 경우도 있으니 시승 예약신청 완료 시 장문의 문자를 정독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현장에서 기다리고 있으면 시승 관련하여 카톡이 오면 그때 시승하러 가면 됩니다. 기다리면서 스튜디오 구경 다니면 될 듯해요.

 

현장 시승 예약

용인 캐스퍼 스튜디오 내부에 시승 등록 데스크에 가서 한 번 더 신청을 해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빨리빨리 무브무브. 특히 터보 모델의 경우 예약이 빨리 찬다고 합니다.

일반 모델의 경우 오전에 방문하면 현장 시승 신청으로도 시승을 해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자 그럼 번호 카드를 캐스퍼 스튜디오 오픈 후 제출하면 태블릿을 제공받고 입장이 가능합니다.

캐스퍼 스튜디오 내부를 돌아다니면 태블릿에 전시 차량에 대한 안내가 뜨고 돌아다니면서 ar 아이템 수집을 하면, 나갈 때 캐스퍼 굿즈 선물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고 하네요.

인스타그램에 캐스퍼와 찍은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크라프트 테이프 증정한다고 합니다.

 

캐스퍼 시승 안내

위에서 얘기했듯이 스튜디오 내부 스승 예약하는 곳에서 차량을 골라 시승 예약한 뒤 카카오톡 안내가 올 때까지 대기하다가 카카오톡 안내가 오면 외부로 나와서 차량 체험 장소까지 가면 됩니다.

시승 시작 시간은 10시 30분부터래요(용인 기준)

주차장에는 캐스퍼가 수십대 주차되어 있으며, 사진보다는 실물이 훨씬 예쁘다고 합니다.ㅎㅎ

 

시승 코스는 3가지가 있는데, 5분 동안 캐스퍼 스튜디오 내 체험 코스 운전, 60분 실제 도로 주행, 5분 체험 코스 운전 + 30분 실제 도로 주행이 있다고 합니다.

60분 도로주행을 택해서 생각보다 길지 않고 충분히 타야 차에 대해 분석이 가능하겠죠? 참고로 쏘카 시승 이벤트도 있다고 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