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추석 연휴 당일 문여는 상점, 백화점은 어디? 나는 출근을 해야하기에..

by 이제시작 2021. 9. 21.
반응형

추석 당일 아침 알람소리에 깨어 출근을 준비 한다. 명절에 출근이라니...

 

다행인건 새벽부터 비가 새차게 내리더니 기상했을때는 다행이 비가 그처 가고 있었다^^

 

문득 오늘 점심을 어떻게 해결해야 하나 고민을 하며, 출근을 한다.

 

백화점과 대형 마트는 여는 곳인 있나 인터넷 검색을 하다 발견 하였다.


추석 명절기간 전국 주요 마트와 백화점, 쇼핑몰이 하루에서 이틀동안 문을 닫는다. 연휴에 쇼핑 계획이 있다면 방문 전 지점별 영업일을 확인할 것을 추천한다.

19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이번 추석 당일(21일)에도 롯데백화점·현대백화점·신세계백화점 등 주요 백화점 3사가 모두 휴점한다.

롯데백화점은 분당·센텀시티·마산점이 21~22일 휴점하고 나머지 점포는 모두 20∼21일 쉰다.

현대백화점도 무역센터·천호점·중동·킨텍스·판교·대구·울산·충청·더현대 서울 등 9개 점포가 20∼21일 휴점한다. 나머지 7개 점포(압구정·신촌·미아·목동·디큐브시티·부산·울산동구)는 21∼22일 문을 닫는다.

신세계백화점은 20~21일 강남·타임스퀘어·경기·마산·광주·센텀시티·의정부·아라리오·김해·대구·대전 등 11개 점포가 휴점한다.

22일에는 본점과 하남점만 쉰다. 이마트는 21일 킨텍스·하남·서산점 등 44개 점포의 문을 닫는다. 같은 날 창고형 할인점 트레이더스의 스타필드 고양·하남·안성점 등 8개 점포가 쉰다.

롯데마트의 경우 영종도·인천터미널·경기양평점 등 27개 점포가 21일, 행당역·김포한·오산점 등 3개 점포가 22일 휴점한다. 홈플러스 점포 가운데 킨텍스·고양터미널·일산·의정부·화성동탄점 등 23곳이 21일 쉰다. 22일 연휴에는 오산·김포·풍무·강릉점이 문을 닫는다. 아울렛은 롯데·현대·신세계 3사 모두 추석 당일을 제외하고 정상 영업한다.

복합쇼핑몰 가운데 롯데몰은 산본점만 21일에 휴점하며, 신세계스타필드는 연휴기간 내내 문을 연다.

이수영 기자


역시나 문여는 곳은 없구나...

 

출근길에 보니 김밤집 한곳이 영업을 하고 있던데...결국 점심시간에 배민앱을 열어 볼듯 하다..ㅎㅎ

 

오늘 하루도 감사하며, 즐겁게 보내보도록 해야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