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드라마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리뷰 시즌2 기다려져

by 이제시작 2021. 9. 18.
반응형

넷플릭스의 오리지널 드라마는 요즘 인기를 얻고 있다. 저는 또한 DP를 포함한 다양한 넷플릭스 드라마도 봅니다. 방송국에서는 볼 수 없는 기준과 내용을 담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Quid Game"은 수준, 출연진, 콘텐츠 면에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영화는 9월 17일 넷플릭스에서 9개의 에피소드로 개봉될 것이다.이정재, 박혜수, 정호영은 456명의 배우와 함께 대규모 드라마에 출연했다. 나도 이 날을 기다릴게. 이정재, 박혜수? 이거 보고 싶어!생각해 보세요!

 


줄거리

 

음모를 꾸미다 웹툰 머니 게임을 본 사람들이 참여하기는 어렵지 않다. 오징어 게임의 핵심 인물인 송기훈은 어머니의 돈으로 생계를 꾸리고 있지만 빚 때문에 병들어 있다. 슬픔도 슬픔도 없이, 그는 일을 하지 않고, 경마에 살고, 간섭을 잘 하는 사람이다.

 

다시 말해, 송기훈은 그의 딸을 가장 두려워한다. 첫 회에서, 송기훈은 매우 불쌍하고 고통스러웠다. 그는 어머니의 통장에서 돈을 꺼내 돈을 벌었지만 빚을 추심하고 사직서까지 쓰느라 바빴다.설상가상으로, 그의 노모가 병으로 그를 데리러 왔다.이혼한 아내와 딸들 앞에서 수술비를 빌리는 것은 자존심일 뿐이다. 지하철에서 만난 한 남자가 갑자기 티켓을 꺼내 번호가 적힌 명함을 건넸다. 이것은 돈을 벌 수 있는 기회이다.

 

현실적으로 희망이 없을 때 기훈이가 전화를 했다. 정해진 장소에서 기다리면 밴이 와서 가스가 번져 잠이 들 것이다. 여러분이 일어났을 때, 여러분은 넓은 공간에 누워 있는 자신을 볼 수 있습니다. 456번 송기훈 선수가 마지막이다. 그는 연극에서 만났다.쌍문동의 천재 상우는 어려서부터 친하게 지내며 돈을 훔치는 여명기였다.

 

총 456명이 참가했으며 경기 후 1인당 1억원의 보너스를 받아 총 456억원을 받았다. 이 수치는 매우 크다. 그들의 동기는 그들이 모두 빚쟁이이고 먹고 살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기 때문이다. 총 6개의 게임이 진행되며, 그 중 절반 이상이 원할 경우 언제든지 게임을 취소할 수 있다. 게임은 과도한 두뇌 게임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똑똑한 사람들이 어렸을 때 게임을 하는 것은 불편하지만, 기준치 이상의 몸무게를 가진 사람들만이 성공할 수 있다. 누가 살아남고 누가 상금을 받을 것인가?

 


리뷰(스포 주의)

 

1. 등장인물의 강한 의지로 관객을 끌어당기세요.

 

모든 이야기처럼, 관객이 몰입하기 쉽게 하기 위해서는 주인공의 동기가 분명해야 한다. 이런 점에서 오징어 게임 속 인물들의 이야기는 흥미롭다. 왜냐하면 456명의 참가자들은 정말로 돈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북한에서 살기 위해 아직 집에 오지 않은 엄마, 딸을 위해 닭을 살 수 없는 아빠, 돈을 벌기 위해 한국에 온 외국인 근로자 등이 그들이다.사람마다 상황이 다르기 때문에 대회에 참가하는 동기는 분명하다. 그는 청중을 설득했다.

 

2. 새로운 게임 이 작품의 장점은 오징어 게임에 초점을 맞춘다는 것이다.

 

1900년대 아이들이 자주 했던 오징어 게임을 바탕으로 게임을 하는 것은 흥미롭다. 공격과 수비가 나뉘는데, 고개를 들면 이길 수 있다. 쑥꽃놀이를 하고 사탕을 피우는 모습은 동심을 자극하지만 낯설고 무서운 장면은 여전하다. 잔인한 것을 볼 수 없다면, 다시 생각해 보세요.이 작품 또한 높은 평가를 받았기 때문이다. 때때로 나는 더 무서운 것을 안다. 이 게임은 제가 평생 한 번 해 본 게임입니다. 하지만, 만약 게임이 사람을 죽이는 방법에 집착하게 된다면, 어린 시절의 순수함은 완전히 사라질지도 모른다. 내가 하는 게임을 생각할 때 왜 입을 다물어야 하지?

 

3. 적의 구조

 

죽이고 싶은 사람 vs 도와주고 숨기고 싶은 사람 vs 사회에 알리고 싶은 사람... 본 연구에서 길항제 구성요소는 조업 강화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대내외 협력 세력 사이를 오가다비밀리에 잠입한 경찰과 그들을 찾던 선장 사이에 갈등이 있었다.심지어 이 싸움은 여러분이 일에 집중할 수 있게 하는 매력이 있습니다.내가 가장 걱정하는 것은 악당과 적이다.그래서 많이 배웠어요.

 

4. 성격분석 미팅은 성공했나요?

 

등장인물들의 동기는 눈물까지 흘렸다. 하지만 이 작품의 실망스러운 점은 캐릭터이다. 특히, 한민호는 왜 자신을 이런 식으로 표현할까?그는 죽음과 광기를 두려워하지 않지만 마음속으로는 가장 멋진 사람이다. 하지만 왜 당신은 그 남자가 당신을 유혹하는 것을 막기 위해 상자 주변에 콘돔을 놓고 술집에서 담배를 피우는가?그는 무엇이든 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것에 대해 생각해 보렴.드라마가 끝날 때까지.끝까지, 여성들은 친절하고 약합니다. 그래서 저는 한민조를 기대하고 있지만, 실망하지는 않았어요. 적대적인 형제 자매의 이야기는 충분히 설명되지 않았다. 시작은 좋았지만 끝은 어색했다. (시즌2가 나오면 발표해 주세요.)

 

전반적으로, 그것은 매우 가혹하다.요즘 많은 흥미로운 작품들이 있지만, 그것들은 매우 흥미진진하고 매우 흥미진진합니다.이것은 한국이 그것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한 의문을 제기한다. 그것은 불쾌했지만 결코 웃는 작품은 아니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국 드라마는 행복하게 성장했다. 야심찬 작가로서, 저는 그러한 가능성을 열었고 공부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