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9월 17일 개봉

by 이제시작 2021. 9. 17.
반응형

 

돈이 모든 것을 해결하지는 않지만, 대부분의 문제는 해결될 수 있다. 자본주의의 이 원칙 때문에, 많은 사람들은 돌이킬 수 없는 가치를 포기하거나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상처를 준다.

 

넷플릭스의 원작 시리즈 오징어 놀이(연출 황동혁)는 자본주의와 인간 군대의 잔인함의 경계를 그리고 있다. 오징어 도둑질 게임넷플릭 수박 도둑질 게임넷플릭스 주인공 기훈(이정재)은 빚더미에 앉은 아버지다. 기훈은 주변 사람들의 눈에 "가난한 사람"으로 보인다.

 

구조조정 후에 가게를 열지 않으면 빚더미에 앉는다 그는 도박에 미쳐 이혼했다 딸의 생일에 도박을 하러 경마장에 갔다가 돈이 없어지자 현금자동입출금기로 갔다. 어머니는 돈을 빼앗기지 않으려고 비밀번호를 바꾸셨지만, 아버지는 직관에 의존하셨어요.암호를 입력하면 친구는 여러분을 어머니의 생일에 초대하지만, 그는 어머니의 생일을 기억할 수 없습니다.효도의 온상이죠. 그러므로 기훈의 삶은 희망의 탈출구가 없다.

 

딸은 은행 빚과 채권 빚을 대신 갚으려다 대출 이자를 갚지 못해 재혼한 외가와 함께 살고 있다.김씨는 해외로 이주하기를 간절히 원했다. 그래서 기훈은 사랑하는 딸과 헤어지지 않기로 결심했지만, 그것은 그의 삶을 불가능하게 만든 게임이었다. 그는 반신반의하며 게임을 하고, 밤늦게 납치되어 신비한 장소로 끌려간다. 오징어 도둑질 게임넷플릭 수박 도둑질 게임넷플릭스 오징어 게임은 오징어의 특징을 자극하는 포인트를 포함하고 있다. 등골이 오들오들 떨리는 아이들을 지옥의 게임으로 만들어 우리를 흥분시키는 어린이 게임.

 

어린 시절에 적어도 한 번은 시행되었던 호흡곤란과 시험 참가자의 개화에 대한 새로운 규칙을 고려해보자. 주인공들뿐만 아니라 조연 배우들의 연기력도 인상적이다. 각각의 캐릭터를 소화한 그들의 연기는 더 흥미로운 인간 그룹들을 끌어들였다. 의하준은 경찰관 정호영 역을, 허성태는 새벽에 조직을 배신한 조직폭력배 독스 역을 맡았다. 특히 그는 부통령의 폭정에 항의해 큰 사고를 낸 외국인 노동자 알리 역을 맡아 초반부터 인상적인 친절을 베풀었다.

 

젊은이 작품 속 다양한 인물들의 내레이션도 긴장감이 감돈다. 돈에 관한 다양한 이야기를 하는 사람들은 돈 앞에서 사탄의 나쁜 행동을 보여준다. 그들의 모습은 땅이 자본주의에 의해 야기된 현대 사회의 문제를 나타내며, 그들의 악행은 돈이 부족해서가 아니라 인류를 버리기 위한 것임을 보여준다. 오징어 놀이에서 광기는 극장 안팎에 돈이 있는 한 존재한다. 넷플릭스는 9월 17일에 판매될 것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