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현대 경차 SUV 캐스퍼, 온라인예약, 터보 풀옵션 2천만원

by 이제시작 2021. 9. 16.
반응형

현대자동차가 오랜만에 경차를 출시했다.

캐스퍼는 새로운 수준에서 약간 어색했다. 그것은 경차, SUV, 그리고 "엔트레" SUV를 혼합한 것이다. 발매일: 14일. ​ D2C(직접 소비자 판매)는 현대적입니다. 어떤 의미에서, 그것은 인터넷에 비통신성을 도입했다.직매하다 테슬라의 판매 방식과 비슷한 것 같아요. 그것이 어떻게 시장에 나왔는지 봅시다.일찍 일어나는 새가 무슨 소용이 있나요? 현대자동차 캐스퍼 인터넷으로 예약했어요.

외관 색상은 6가지 기본 색상입니다. 흰색/검은색/빨간색/파란색/홍색/카키색 매력은 색깔에 따라 다르다.

 

 

1. 현대자동차 캐스퍼의 외관

 

정면에서 보면, 그것은 새롭게 디자인된 전조등이다. 우선, 동그란 디자인입니다. 금속 페인트 라디에이터를 연상시키는 귀여운 모양 일부는 타버립니다. 출처: 현대자동차. 예전과 달리, 백라이트는 정교해 보입니다. 디자인 때문에 미래감이 있다. 출처: 현대자동차. 뒤에 스포일러를 보실 수 있습니다. 상어 안테나와 지붕 UV 이미지를 위해 S to Roofrek을 재사용합니다.

액세서리가 추가로 출시될 것 같습니다. 루프박스를 설치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출처: 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는 캐스퍼를 여러모로 사용했다.진지를 정하다 저는 그들에게 호소하고 있어요. 경제적 안정과 공간. 오토캠핑과 여행 트렌드로 활기를 되찾은 어부들... 그것은 차량용으로 디자인되었다는 인상을 준다.

 

 

2. 현대자동차 캐스퍼 실내

 

방안의 현대자동차 캐스퍼 실내 디자인은 스타렉스를 연상시킨다. 콘솔 박스 라인을 유지하기 위한 것이 아닙니다. 미니카에 관한 거예요. 실내공간 느낌이 조금씩 좋아진 것 같다. 출처: 현대자동차. 실내 색상 중 하나는 파란색/흰색입니다. 그게 가장 눈에 띄는 거예요.투톤 컬러입니다. 젊은 고객들을 겨냥한 것으로 보인다.

가장 인상적인 것은 전반부에 있습니다. 당신은 모든 것을 접을 수 있습니다. 슬라이딩 시트 및... 캐스터의 틸트 기능이 있습니다. 저는 공간을 활용하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3. 현대자동차 캐스퍼 안전사항

 

보통 차를 탈 필요는 없을 것 같아요. 운전석에 풀 폴딩이 도입되었습니다.이건 여행이야.트렌드. 주차할 수 있는 작은 차를 만들기 위해서인 것 같다. 출처: 현대자동차. 트렁크 적재 공간은 최대 301L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방 전체를 접는 것은 길이가 약 2미터가 될 것이다. 주차 공간이 충분한 것 같습니다. 출처: 현대자동차. 현대 캐스퍼의 안전 7 기본 에어백 및 주행 보조 장치 사용을 위한 보조 시스템 우리는 그것들을 추가함으로써 안전을 보장했다. 딸꾹질 차와 보행자 간의 충돌을 방지하기 위한 지원이 있다. 우리는 도로 정비와 운전자의 경고 하이라이트를 지원하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 그런 다음 전방 차량의 출발 통지가 적용됩니다.

 

 

4. 현대자동차 캐스퍼 가격

 

현대적인 트림은 후방 충돌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후방 교차 충돌 방지 기능을 갖춘 지능형 크루즈 컨트롤 스마트 감각을 선택할 수 있는 추가 옵션입니다. 출처: 현대자동차. 또한 경량 기술의 핫 프레스. 강성 증가 및 충돌 최소화 시 변형 평균 인장 강도가 향상되었습니다. 현대자동차 캐스퍼의 가격. 캐스퍼는 1.0 엔진 단일 가솔린 모델입니다. 스마트 슬림화의 가격은 1385만원이다. 현대 트림의 가격은 1590만원이다. 인스퍼레이션 8,701만 원입니다. 상술한 바와 같이, 우리는 가격을 공개할 것입니다. 판매를 시작하기 전에 가격에 대해 많은 얘기가 있었다. 개인적으로, 나는 그것이 레이처럼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비싸게 나온 것 같아요.

 

터보차저를 위한 추가 옵션이 있다고 생각합니다.프레스 옵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76마력에서 100마력. 연비는 낮지만 출력은 높습니다. 가격은 90만원이니 꼭 필요한 것 같습니다. 이것이 제가 생각해 온 옵션 중 하나입니다. 현대자동차 캐스퍼 출시 행사 캐스퍼의 발매를 위해 준비했습니다. 무료 설치 이벤트에서 자동차 관리 서비스로 유출되어 드립되는 가방 기업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있다. 만약 당신이 걱정된다면, 아래의 이미지를 확인해주세요. 현대자동차 캐스퍼리 버드. 캐스퍼는 기존의 자동차 판매 방식을 사용하지 않을 것이다.저는 "젊은 사람들"이라고 썼습니다. 온라인으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캐스퍼온l을 통해 미리 예약하십시오. 예약금은 10만원이지만, 보내시면 상품 앞에서 취소하시면 환불이 가능합니다. 그럴 수도 있어요.새들이 사라지면, 온라인에 접속하세요.매물로 내놓다 같이 가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