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사

여자친구 빼빼로데이 선물 고민이신분

by 이제시작 2021. 11. 5.
반응형

0. 빼빼로데이 선물 추천

목차

    다음 주면 벌서 빼빼로 데이가 다가오는데 지금 쯤이면, 연애 중인 사람들이라면 선물 고민을 안 해 볼 수가 없겠지요. 매번 똑같은 빼빼로 데이지만 선물까지 매번 똑같을 순 없고 힘드시죠? 저도 같은 고민을 하고 있답니다. 연령대별로 다 차이가 있겠지만 그래도 해야 한다면 같이 준비해 보아요. 아마 지금 글을 보면서 준비해도 현시점이 늦은 편 일수도 있습니다. 이제 빼빼로데이 선물 준비하러 가보시죠!! 아 저는 제품 홍보를 할 수 없으니 선물 제목으로 포털 사이트에서 검색하시면 많은 제품들이 나옵니다. 가격대가 종류 별로로 다 다르니 선물하시는분의 형편에 맞게 구매하시면 됩니다.

     

    먼저 빼빼로데이 선물도 이벤트 이기 때문에 꽃이 빠질수 없겠습니다. 꽃 싫어하는 여성분을 본 적이 없습니다. 미리 준비 못하시거든 11월 11일 당일이라도 꽃 한 송이 정도는 준비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1. 빼빼로데이 선물 추천 - 용돈 꽃 박스

    빼빼로데이 선물 사진
    용돈 꽃 박스

    요즘 빼빼로 데이 선물이라고 해서 꼭 빼빼로 과자만 선물 하시는 분은 안 계실 겁니다. 뭔가 다른 이벤트를 같이 준비하시는데요. 용돈 꽃 박스는 생일을 비롯한 많은 행사날에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꽃박스 같은 경우 포장을 해서 종이백에 넣을 수 있어 이동이 편리하고 내용물 확인이 안 되어 선물 받는 사람이 설레는 마음으로 박스 까는 재미가 있습니다.

     

    2. 빼빼로데이 선물 추천 - 용돈 꽃다발

    빼빼로데이 선물 사진
    용돈 꽃다발

    선물에 돈이 들어가서 싫어 하시는 분은 아무도 없을 거예요. 그냥 돈만 주는 건 보다는 정성도 있어 보이고 보기에도 이쁘고 좋습니다. 물론 얼마의 금액으로 꽃을 포장하느냐에 따라 비용이 천차만별입니다. 빼빼로 데이 선물로 돈 꽃다발도 추천드려 봅니다.

     

    3. 빼빼로데이 선물 추천 - 헬륨 꽃 풍선

    빼빼로데이 선물 사진
    헬륨 꽃 풍선

    마지막 꽃 종류로 헬륨 꽃 풍선입니다. 사진으로만 봐도 이쁘지 않나요? 빼빼로데이 당일에는 바로 이런 꽃을 구입하기란 하늘에 별따기 입니다. 미리미리 예약하시어 노력하시는 만큼 더 행복한 빼빼로데이 이벤트가 될 수 있습니다. 더군다나 풍선에 테더링까지 된다고 하니 더 의미 있겠습니다. 참고로 LED 꽃 풍선으로 찾아보시면 풍선 안에 LED 불빛이 들어와 밤에도 분위기 좋은 제품도 보았습니다.

     

    4. 빼빼로데이 선물 추천 - 변색 머그컵

    빼빼로데이 선물 사진
    변색 머그컵

    이제 특별한  빼빼로데이 선물을 준비해 볼까요? 이 머그컵은 물의 온도에 따라 색상이 변하는 매직변색 머그컵이라는 제품으로 이색적이어서 추천합니다. 주문제작으로 사진이나 테더링 문구를 넣을 수 있어 더욱 특별한 기념일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특히나 두 분이 차를 좋아하신다면, 커플 컵으로 안성맞춤일 듯합니다. 실용성도 있으니 빼빼로데이 선물 후보로 괜찮겠지요? 

    변색 머그컵

    5. 빼빼로데이 선물 추천 - 마카롱 빼빼로

    빼빼로데이 선물 사진
    마카롱 빼빼로

    이제 빼빼로도 준비해 볼까요? 보는재미도 있고 먹는 재미도 있는 마카롱 빼빼로가 선물 및 답례품으로 인기가 많습니다. 빼빼로 과자보다는 고급스럽고 다양한 모양과 맛이 있어 빼빼로데이 선물로 훌륭합니다. 주변의 수제 마카롱 맛집을 찾아가 보면 아마도 예약 주문을 받고 계실 겁니다. 꼭 아몬드가루 100%를 사용하는 마카롱 집을 추천드립니다. 사랑하는 연인과 달달한 마카롱 한입 행복하지 않을까요?

     

    6. 빼빼로데이 선물 추천 - 모두가 행복한 선물

    선물이야 이것저것 할 수 있는것들이 너무 많지만 가장 좋은 선물은 서로가 갖고 싶은 것을 사주는 것이 가장 기쁘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도저히 선물을 고르지 못할 때 인터넷으로 검색해서 찾아보고 도움을 받게 되지요. 겨울이 다가오니 목도리나, 스카프 등도 좋을 것 같습니다. 건강을 생각한다면 빼빼로데이에 맞춰 나온 스틱형 건강식품이나 영양제 등도 있습니다. 그리고 가벼운 선물로는 스틱형 립밤도 좋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여성분이 이 글을 본다면, 남자 친구 선물은 남자한테 물어봐서 갖고 싶은 것을 선물하시는 게 가장 현명한 방법입니다!! 

     

    이상으로 빼빼로데이 선물 추천 글이였습니다. 행복한 빼빼로데이가 되시길 바랍니다!!

     

     

    수능 선물 보러가기

     

    2021 수능 선물 추천

    2021 수능 선물 추천 2022학년도 대학 수학능력시험이 곧 다가옵니다. 열심히 준비한 수험생 분들께 선물을 해주시려고 이 글을 보고 계실 텐데요. 너무 고민하지 마시고 수능 선물 쉽게 골라 보

    cjsvirus.tistory.com

     

     

     

    반응형

    댓글